SNK 대표 IP 게임 시리즈 캐릭터와 사운드까지 완벽하게 재현
화려한 액션스킬을 리듬게임처럼 풀어내 누구나 쉽게 플레이 가능
전투뿐만 아니라 스테이지 곳곳에 숨겨진 미니게임 찾기도 백미

창유(Changyou.com, 지사장 최혜연)는 DP.스톰(DP.storm)이 개발한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익스트림 매치(이하 킹오파 익스트림 매치)’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킹오파 익스트림 매치’는 SNK대표 IP '더 킹 오브 파이터즈(KOF)' 캐릭터들은 물론 타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까지 총출동하는 모바일게임이다. 

KOF 캐릭터뿐만 아니라 그동안 쉽게 볼 수 없었던 하오마루, 나코루루, 유키 등의 인기 캐릭터들까지 만날 수 있으며, 오락실에서 사용되던 사운드까지 그대로 재현해 팬들의 겜심을 흔들고 있다. 

특히 대전 액션 게임이 지닌 화려한 스킬을 리듬게임 요소로 풀어내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으며, 매 턴마다 랜덤하게 달라지는 스킬 조합으로 전략성을 더했다. 

또한 지루할 틈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각 스테이지와 콘텐츠에 숨겨진 미니게임과 보상을 찾는 것도 게임의 백미로 꼽힌다. 

창유는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정식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다이아 코인, EXP초코스틱(대), 골드, 뽑기 코인 등을 제공하며, 2일 출석시 시라누이 마이를, 7일 출석시 유리 사카자키를 100% 지급할 계획이다. 

아울러 공식카페 가입자 수를 단계별로 달성할 때마다 다이아를 비롯해 체력을 보충할 수 있는 체력 물약, 골드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킹오파 익스트림 매치’ 사전예약과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킹오파 익스트림 매치 사전예약페이지 http://changyou.co.kr/kof_extremematch/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