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소울’ I.P 를 리싸이클링 (Recycling) 하여 새로운 게임으로 출시
세로 플레이를 지원하는 방치형 HTML5 게임
삼국지 명장들을 소환하여 함께 싸우는 명장 빙의 Action 선보여!

큐브플레이(대표 김상연)는 21일  세로 플레이를 지원하는 하는 방치형 HTML5 모바일 RPG ‘더소울 H5’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소울 H5’는 큐브플레이가 모바일게임 ‘더 소울’ I.P를 활용하여 한 손 플레이가 가능한 세로형 방치 RPG로 새로이 개발한 게임으로, 삼국지 스토리에 기반하여 유저들이 직접 삼국지 명장들을 동료로 소환하여 싸울 수 있는 명장 빙의 시스템과 성을 함락 후 성주를 포박 또는 처치 및 포섭 할 수 있는 정치시스템, 그리고 빠른 레벨 업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아울러 유저간 경쟁심을 자극하는 PVP 시스템을 비롯하여 던전 보스레이드 및 PVE 콘텐츠 등 다양한 다양한 콘텐츠들을 제공하고 있다.

큐브플레이 게임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유성수 이사 (COO)는 “’과거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더 소울’을 완전히 새로운 게임으로 구성하여 다시금 유저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더 소울’을 사랑했던 유저들이 집으로 돌아와 편히 쉰다는 느낌으로, 언제 어디서든 편안하고 즐겁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 라고 밝혔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