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부터 출시전까지 사전등록...10만원 상당 아이템 지급
PK 당하면 '원수' 지정해두고 끝까지 추적…'경쟁과 협동' 강조

㈜스마일메카(대표 엄태진)가 모바일 MMORPG ‘검향’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10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 

'검향'은 액션성이 돋보이는 무협 소재의 모바일 3D MMORPG다. 게임은 명나라 금의군의 스토리를 메인 임무로 다루고 있으며, 고화질의 3D그래픽과 5단계 비행 스킬은 경공을 중요시하는 무협 액션 RPG의 진수를 잘 보여준다. 

캐릭터는 검을 사용하는 ‘은천’, 창을 사용하는 ‘파혼’, 부채를 사용하는 ‘칠당’ 등 남녀 6명의 캐릭터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캐릭터마다 다른 액션 특수 효과로 강한 타격감으로 선보인다. 또한 코스튬 메뉴에서 화려한 복장의 캐릭터로 변신할 수 있어 무협을 좋아하는 유저들로 하여금 화려하고 도전성이 있는 가상세계를 체험할 수 있게 했다. 

모바일 MMORPG답게 커뮤니티 시스템도 돋보인다. ‘친구’와 ‘파트너’, ‘결의’에서부터 ‘원수’ 메뉴까지, 다른 유저와의 협동과 대결이 돋보이는 시스템으로 함께 하는 재미를 부각시켰다. 아울러 게임에는 '무림'과 '조정'이라는 두 개의 진영이 존재한다. 고르기가 힘들어 '하늘의 뜻'을 선택하면 별도의 선물이 주어진다. 1인 대결과 파티 대결 외에도 다수의 유저가 함께 참여하는 대형 진영전은 플레이어들에게 경이롭고 도전적인 가상의 무술 세계를 선보인다. 

스마일메카는 '검향'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전용 페이지와 앱을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자 전원에게는 게임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게임 내 아이템이 지급된다. 액션성이 돋보이는 고퀄리티 MMORPG '검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사전등록 전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검향 사전등록: https://bit.ly/2YcVv7Q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