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서버 RVR이 포함된 실시간 3D MMORPG
강렬한 개성 돋보이는 전직 캐릭터로 전투력 UP
블러드헬, 영토 점령전, 시크릿 던전 등 흥미로운 전투 '풍성'

㈜스마일메카(대표 엄태진)가 8일 영어권 국가에서 먼저 출시되어 많은 관심을 받았던 모바일 판타지 MMORPG '휘스퍼오브헬(Whisper Of Hell, 지옥의 속삭임)'의 한글 버전인 '차원종결자'를 국내 구글스토어와 원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 

해외에서는 흔하지 않은 모바일 판타지 MMORPG라는 점과 가벼운 용량에도 불구하고 고퀄리티 그래픽의 깊이 있는 게임성으로 북미, 유럽뿐만 아니라 동남아 등지에서 유투버들이 앞다투어 게임 소개와 공략 영상을 올렸던 게임이다. 특히 국내 사전등록 당시 공개된 강렬한 인상의 티저 영상은 많은 유저의 관심을 모았다. 

'차원종결자'는 흥미진진하면서도 전략적인 싱글 전투와 크로스 서버 RVR(일명 떼쟁)이 포함된 대규모 3D 실시간 MMORPG다. 오픈필드 전장에서 육성으로 다져진 캐릭터의 힘과 전략을 보여주고, 궁극적으로는 자신의 진영이 세계를 제패하는 것이 목표다. 

워리어와 레인저, 매지션의 캐릭터 3종은 각각 개성 있는 3가지의 캐릭터로 전직할 수 있다. 전직 캐릭터는 육성을 통해 더욱 강해진다. '차원종결자' 육성의 핵심은 '장비'다. 장비를 강화하고 보석을 삽입하며, 영혼연계, 분해와 세련, 인장활성 작업을 통해 더욱 강한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 특히 속성을 활성화하여 더욱 강력한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인장'과 '영혼연계'는 차원종결자에서만 볼 수 있는 독특한 육성 시스템이다. 

한편 보스레이드와 블러드헬, 길드와 영지대항 10개 영토 점령전, 시크릿 던전 등의 전투 콘텐츠는 일명 '떼쟁'에 특화된 차원종결자의 경쟁과 협력 요소를 잘 보여주고 있다. 

스마일메카는 '차원종결자'의 출시에 맞춰 공식카페와 게임 내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독특한 시스템으로 판타지 MMORPG의 진수를 보여줄 '차원종결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와 구글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