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프레스게임(대표:김주영)의 웹 게임 포털 ‘엔투게임’에서 3D RPG <귀검>이 1월 3일 오늘, 오후 4시부터 정식 서비스된다.

<귀검>은 웹게임 전문 퍼블리셔 ㈜사이펀의 신작으로 중국에서는 이미 ‘시공의 군주’를 뛰어넘는 인기와 매출 성과를 달성하고 있으며 지난 27, 28일 진행된 국내 CBT에서도 깔끔하고 완성도 높은 게임이라는 평이 줄을 잇고 있다.

<귀검>은 무시무시한 힘을 갖게 해주는 전설의 단약을 중심으로 중원 무림의 악명 높은 사파, ‘유살’과 그들의 방화, 살인 등의 악행을 막으려는 5대 정파의 전쟁을 다룬 게임이다.

검 뽑는 소리가 끝나기도 전에 모두 쓰러져있었다. 천리를 걷는 동안 단 한 명도 남기지 않았다. 연주가 끝나니 아무도 보이지 않았다. 게임 내 캐릭터 나찰, 야차, 악사 등 세 명에 대한 설명이다.

탄탄한 스토리와 게임 내 모든 이미지가 카툰 일러스트 기법으로 제작되어 마치 한편의 무협 만화를 읽는 듯한 느낌을 재미있게 표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검을 사용하여 근접 공격을 하는 나찰, 강력한 일격을 날리는 투척무기를 사용하는 야차, 원거리 공격형 악사 등 3종의 직업별, 성별 선택이 가능하며 PVP, 파티 던전, 필드 보스 토벌을 통해 다양한 희귀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내공, 전생, 깃발 등의 특화시스템을 구현했고 특히 주인공의 동료역할을 하는 협객들을 전략적으로 활용하여 게임을 진행해가도록 한 것이 장점이다.

‘엔투게임’은 PC기반 오픈 마켓 플랫폼 및 웹 게임 포털로 ‘엔투게임’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엔투게임(http://gb.ntogame.com/)에서 <귀검>은 물론 <시공의 군주>, <진제천대성> 등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엔투게임’ 에서는 캐시 구매 금액의 10% 추가 적립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어 웹게임 유저들에게 더욱 즐거운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