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펄 전용 신규 유니크 항해사, ‘잭 스패로우의 환영’ 추가
일본 여성 항해사, 나미 하야카제를 포함한 신규 항해사 4종 추가
항해사 도감 시스템, 작업 현황판 개선 등 유저 편의 시스템 개편
출석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인게임 프로모션 진행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유니크 항해사인 ‘잭 스패로우의 환영’이 추가된다. ‘잭 스패로우의 환영’은 원작, ‘캐리비안의 해적’의 주인공인 ‘잭 스패로우’의 항해사 버전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처음 공개된다. ‘스토리모드 챕터 1’을 완료한 유저는 누구나 ‘잭 스패로우 환영’ 획득이 가능하며, 유니크 함선인 블랙 펄에도 아우라 효과가 새롭게 추가된다. 

또한 ‘잭 스패로우의 환영’ 외에도 새로운 스킬을 보유한 신규 항해사 4종이 추가된다. 그 외에도 항해사들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도감 시스템’이 추가되어, 자신의 항해사뿐 아니라 보유하고 있지 않은 항해사의 이름과 전투력까지 한 눈에 확인해 효율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다. 

그리고 ‘작업 현황판’이 개편 되고 ‘퀘스트 보상 팝업’이 추가 된다. 작업 현황판은 유저들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작업 상황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고 그 동안 게임 내 NPC인 조샤미 깁스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었던 퀘스트 보상을 팝업 노출로 간편하게 수령할 수 있도록 개편한 것으로 유저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준비되었다. 

한편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7일간의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약 한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강력한 힘을 가진 일본 스타일 항해사 ‘나미 하야카제’을 얻을 수 있다.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은 디즈니 실사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게임으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 1위를 달성하는 등 글로벌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은 구글 플레이 마켓(https://goo.gl/6qSXrR),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OZ01ba)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가능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