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게임즈의 신작 <데몬온라인>(이하 '데몬')이 4월 12일 공개형 클로즈베타 테스트(이하 ‘CBT’)
를 진행하고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한다고 밝혔다.

신작 온라인게임 <데몬>은 신조자룡, 보스온라인, 무술온라인을 서비스 했던 노블게임즈에서 서비스 예정인 2018년 신작 웹 게임으로 디아블로 풍의 다크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시나리오와 게임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데몬>은 악마의 부활이라는 배경 속에 이에 대항하려는 3명의 전사들(바바리안, 소서러, 어쌔신)의 여정을 그렸으며 이 과정에서 성서나 유럽신화, 판타지에서 인용한 바알(바엘), 벨리알 등의 악마 종족과 천사들이 등장하는 등 무협 장르에 치우쳐 있던 기존 웹 MMORPG의 새로운 대작이 될 것이라는 평이다.

새로운 장르인 만큼 게임 내 적으로도 다양하고 참신한 시도들이 눈에 띈다. 스킬의 선택지가 좁았던 웹 게임의 고질적인 문제점들을 획기적으로 개선하여 다양한 스킬트리가 가능하도록 개발 되었으며
장비 파밍 위주의 플레이 방식과 장비를 세트화 해가는 과정에서의 강화, 제련 등이 큰 재미요소로 작용 할 예정이다. 또한 단순한 액티브스킬에 분노게이지나 부가 패시브 스킬에 따라 스킬의 효과가 달라지는 등 PVP부분에서도 세심한 컨트롤이나 상황 판단을 요하는 부분이 있어 PK를 선호하는 유저들 에게도 큰 관심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 CBT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 10여 종의 홈페이지 이벤트와 인게임 이벤트는 물론 CBT기간 GM이 실시간으로 게임에 상주하며 추가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며 다양한 보상과 선물을 통해 유저들이 많은 컨텐츠를 체험하고 즐겨 볼 수 있도록 지원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OBT사전예약을 포함하여 OBT에서 사용 가능한 다양한 쿠폰과 대량의 문화상품권을 상품으로 지급 하여 유저들의 참여율을 높이고 인게임 컨텐츠들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서포트 할 예정이다.

(주)노블게임즈의 김준태 대표는 "게임 내 외로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들을 준비한 <데몬>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리며 안정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로 보답하겠다'" 며 "데몬의 OBT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고 전했다.

<데몬>에 관한 자세한 정보와 각종 이벤트는 공식홈페이지(https://goo.gl/hrcGuc)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