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결성 통해 순위 경쟁 벌일 수 있는 신규 콘텐츠 ‘월드타운’ 추가
추첨 통해 리틀프렌즈 인형, 트라이탄 보틀 등 이벤트 경품 증정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모바일 퍼즐게임 ‘프렌즈팝콘 for kakao’ 시즌 3를 맞아 '월드타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프렌즈팝콘’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나의 카카오톡 친구뿐 아니라, ‘프렌즈팝콘’의 모든 이용자들과 함께 팀을 결성하고 순위 경쟁을 즐길 수 있는 신규 콘텐츠 ‘월드타운’을 선보였다. 이용자들은 기존의 일반 게임 레벨 모드에서 비슷한 순위권에 있는 다른 이용자들과 팀을 이뤄 ‘월드타운’ 전용 이벤트인 ‘팝콘 체육관’, ‘메달의 제왕’, ‘성 쟁탈전’에서 상대 팀과 랭킹 경쟁을 펼치거나 소셜 활동을 할 수 있다. 

새로운 친구들과 ‘프렌즈팝콘’을 즐길 수 있는 ‘월드타운’은 게임 내 우측 상단의 ‘월드타운’ 아이콘 선택을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친구는 물론 ‘프렌즈팝콘’ 이용자 모두와 하트를 주고받거나 친구 신청을 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프렌즈팝콘’은 시즌 3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4월 27일(금)까지 ‘월드타운’ 전용 이벤트 3종 중 1종이라도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뽀글뽀글 트라이탄 보틀’을 선물한다. 또, 3종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이용자 중 50명에게는 '리틀프렌즈 인형'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2016년에 출시된 ‘프렌즈팝콘’은 현재까지 누적 가입자 수 670만 명, 일 평균 플레이 800만 회를 기록하며 꾸준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국민 퍼즐게임 ‘프렌즈팝콘 for kakao’의 시즌 3 업데이트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전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