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던전 '악마의 탑' 추가
빠른 성장과 아이템 제작을 돕는 콘텐츠 추가 및 확장
업데이트 기념 풍성한 연말 이벤트 진행

이스트게임즈의 MMORPG 카발 온라인이 6일 ‘Part VII. 악마의 탑’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미션 던전 ‘악마의 탑’이 추가된다. 190레벨부터 진입 가능하며, 각 층마다 강력한 악마 계열 몬스터가 등장한다. 또한, 해당 던전에서는 제조 관련 재료와 고급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악마의 증표’를 획득할 수 있다.

카발 온라인은 플레이어의 성장과 아이템 제작을 돕는 콘텐츠도 추가했다. PVP용 에펄릿인 ‘질서의 에펄릿’이 새롭게 추가되었고, ‘수호의 에펄릿’을 던전에서 유용할 수 있게 되었다. ‘커넬리언’ 강화 등급도 기존 15등급에서 20등급으로 확장되었다.

이 외에도 초월자 레벨의 빠른 성장을 위한 일일 퀘스트가 새롭게 등장했으며, 장인 아이템 재료를 얻을 수 있는 던전이 추가되고 재료 드랍 및 제작 성공 확률이 증가해 장인 아이템 제작이 더욱 수월해졌다.

신규 던전 업데이트 기념하는 '악마의 비밀상점' 이벤트도 진행된다. 미션 수행을 통해 획득하는 응모권을 모아 원하는 아이템에 응모 후, 추첨을 통해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다.

이스트게임즈 사업본부 장지혁 본부장은 “앞으로도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신규 콘텐츠 개발과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에 힘쓸 것”이라며 “신규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카발 온라인과 함께 즐거운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발 온라인 신규 업데이트 ‘Part VII. 악마의 탑’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caba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