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량의 ‘골드’를 얻을 수 있는 신규 스테이지 ‘힛 더 골든고블’ 추가
가을 맞이 이벤트 및 보드게임 대전 이벤트 진행
낚은 물고기 수에 따라 랭킹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바다 낚시 이벤트 실시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구오하이빈)는 14일 자사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 신규 스테이지 ‘힛 더 골든고블’을 추가하고, 가을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먼저 ‘힛 더 골든고블’은 보물이 잠들어 있는 고대의 사원을 콘셉트로 제작된 신규 스테이지로, ‘도적’과 ‘사원의 주인 골든고블’, ‘열광하는 트윙클 고블’ 등 새로운 공격 패턴을 지닌 몬스터들이 대거 등장한다.

몬스터를 처치할 때마다 일정한 양의 ‘골드’를 획득할 수 있고, ‘사원의 주인 골든고블’ 킬수 조건 달성 시, 다량의 골드가 담긴 ‘추가 보물상자’를 얻을 수 있다. 또, 버프 게이지를 채우면 캐릭터를 강화하는 ‘광란의 파티타임’ 버프가 발동돼 한층 속도감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힛 더 골든고블’은 ‘차원의 토끼’ 스테이지를 통해 획득 가능한 입장권 아이템 ‘골든고블코인’을 보유한 유저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95레벨 유니크 2티어 장비 및 새로운 원격 던전 탐험 콘텐츠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각종 밸런스 조정 및 보상 개편 등 유저 편의성 개선을 위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가을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오는 10월 19일까지 미니게임 형식의 보드게임 대전을 실시한다. 룰렛을 돌려 나온 숫자만큼 말판을 이동하고, 말판에 해당하는 공격력 수치에 따라 몬스터와 대전을 펼치게 된다. 단계별 몬스터 처치 시 ‘용병 주머니(유니크)’와 ‘슬레이어 포인트’, ‘무기 강화석’ 등 푸짐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정해진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을 대상으로 ‘가을빛 과실’을 얻을 수 있는 ‘가을빛 씨앗’을 지급한다. 이벤트 아이템인 ‘붉은 나뭇잎’과 ‘가을빛 과실’을 모아 푸짐한 아이템이 담긴 ‘봉인된 전리품 상자’를 오픈할 수 있다.

이 밖에 바다 낚시 이벤트도 진행된다. 24레벨 이상 이용자라면 누구나 ‘보누스 섬 바다 낚시터’에서 계정당 1회에 한해 30분간 바다 낚시를 즐길 수 있으며, 낚은 물고기 수를 집계해 순위에 따라 푸짐한 랭킹 보상을 제공한다.

온라인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의 신규 스테이지 및 가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드래곤네스트’ 공식 홈페이지(www.dragonnes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