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인만의 독특하고 개성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3가지 전직 업데이트
전생 경험치 증가 및 내성을 증가시켜주는 신규 길드 스킬과 길드 퀘스트 추가
퀘스트 추적 시스템, 긴급 퀘스트, 미니맵 개편 등 신규 기능 및 편의 시스템 개선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이 수인 전직 3종 및 신규 길드 스킬 등 대규모 컨텐츠 업데이트를 9월 13일(수)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수인 전직 3종은 수인의 외형만큼이나 독특하고 개성있는 스킬을 사용하여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1:1 근접 전투에 특화된 ‘일루저너리 어솔터’는 분신과 뿔을 활용하여 단일 적에게 집중적인 피해를 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범위 공격에 특화된 ‘슬래싱 스플리터’는 마력을 폭발시키거나 마력이 깃든 검을 사용하여 범위 공격 및 디버프 효과를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며, 반격과 회피 스킬이 특징인 ‘러스트러스 피어서’는 피격 시 공격력이 상승하거나 상대의 공격을 방어하면 반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신규 길드 퀘스트가 추가되어 완료하면 전생 회차 경험치를 증가시켜주거나 스탯이나 속성 저하 내성을 증가시켜주는 길드 스킬 8종을 획득하여 레벨업을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빠른 레벨업은 물론 속성 저하 옵션이 부여된 사냥터에서 보다 수월한 사냥이 가능하다.

또한 퀘스트 가이드가 강화되어 퀘스트 안내 화살표를 표시할 수 있게 되었으며, 로그인을 할 때마다 캐릭터 레벨과 퀘스트 진행 정도에 따라 긴급 퀘스트가 발생하는데 이를 통해 중요한 퀘스트를 놓치지 않고 진행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미니맵에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 NPC만 표시되도록 변경하여 미니맵을 보다 보기 편하게 개선하였다.

수인 전직 3종에 대한 정보 및 신규 업데이트 된 컨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edstone.logic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