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위 던전 ‘아카드라트’에 신규 사냥터 ‘아카드라트: 림보’ 공개
‘아카드라트’ 던전 신규 보상 추가 및 기존 보상 상향 조정
‘피버 시스템’, ‘몬스터 구슬’, ‘윙 크리스탈’ 등 사냥 보조 시스템 추가

㈜넥슨(대표 박지원)은 14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RPG ‘테일즈위버’에 ‘아카드라트’ 던전 리뉴얼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아카드라트’ 던전의 신규 사냥터 ‘아카드라트: 림보’를 추가했다. ‘아카드라트: 림보’는 혼자서도 지속적인 사냥이 가능한 1인 사냥터로, 던전에 배치된 몬스터를 사냥하여 특정 조건을 만족하면 보스몬스터가 소환되고, 사냥터 방을 클리어할 때마다 ‘레어 아이템’ 드롭 확률이 증가하는 버프 효과가 누적 적용된다. 던전 입장 시 최대 3개까지 받을 수 있는 ‘랜덤 미션’을 통해 추가적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기존 ‘아카드라트’ 던전을 개편해 몬스터의 난이도를 하향하고, ‘아카드라트’ 던전 내에서 ‘능력치 상승’ 및 ‘레어 아이템’ 드롭 확률을 증가 시켜주는 ‘네르갈의 토템’ 아이템을 추가했다. ‘네르갈의 토템’은 ‘네르갈’ 보스전 클리어 시 1일 1회 획득할 수 있다. 또 신규 보상 아이템과 스페셜 스킬 아이템(체력 연마)을 추가하고, 기본 보상 훈장(마무드 두시아) 개수 상향 및 몬스터 드롭 아이템 변경 등 다양한 부분을 개편했다.

이 밖에도, ‘일반 공격’이나 ‘스킬’ 사용 또는 몬스터 처치 시 충전되어 단계별 버프 효과를 제공하는 ‘피버 게이지’를 도입하고, 습득 시 ‘HP’, ‘MP’, ‘SP’ 및 ‘피버 게이지’가 상승하는 ‘몬스터 구슬’을 필드 사냥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또 필드에 무작위로 등장하는 ‘윙 크리스탈’을 처치하면 ‘레어 아이템’ 획득 확률을 높여주는 버프를 얻을 수 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피버 게이지’를 3단계까지 완성하면 ‘연마 추출 스크롤’, ‘연마’, ‘정령의 혼’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피버 행운상자’를 지급한다. 같은 기간, 매일 30분 이상 게임에 접속하면 특별한 보상 아이템을 지급하는 ‘가을 맞이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ale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