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전략 시뮬레이션 ‘삼국정벌’ 7월 18일(화) 오후 2시 정식 오픈
멀티 부대 동시 운영, 세밀해진 상성 전략, 전투 투입 타이밍 지휘, 직접 스킬 발동
오픈기념 이벤트 실시, 출석자 전원 매일 25일간 황금 무상지급

봄날소프트(BomnalSoft)는 신개념 웹 전략 시뮬레이션 <삼국정벌>의 정식 오픈을 18일(화) 오후 2시 자사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 한다고 밝혔다.

<삼국정벌>은 실시간 리얼 전략을 모토로 대규모 전면전 전투 방식의 역동적 게임성을 매우 현실감 있게 잘 표현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멀티 부대 동시 운영, 장수 병사간 상성 관계, 전투 투입 타이밍, 스킬 직접 컨트롤 등 핵심 재미요소를 세부적으로 더욱 강화한 혁신적 게임이다.

금번 정식오픈을 기념한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출석자 전원에게 25일간 황금을 제공하는 출석이벤트, 최고의 주군들에게 대규모 황금을 선물하는 ‘랭킹 이벤트’, 고급 장비 아이템을 가질 수 있는 ‘최고의 공략’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봄날소프트의 정현철 PM은 "멈출 수 없는 도전의지를 갖게 해주는 좋은 밸런스의 게임이다”며, “누구나 빠른 성장이 가능하도록 시원한 파격 이벤트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꼭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삼국정벌> 정식 오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z.bomgame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