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침내, ‘타락한 아우스터즈’ 출시 및 ‘미클리즈’ 리얼 오픈!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대표 유태호)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성인 MMORPG <다크에덴 : 오리진>(DARKEDEN : Origin) 신규 직업 출시 및 신규 월드를 오늘 정오부터 리얼 오픈 한다고 알렸다.

‘타락한 아우스터즈’는 뱀파이어 진영으로 전격 참전하게 되었다. 근접 공격이 가능하고, 차크람 (물리) 무기를 사용하는 암살 아우스터즈와 원거리 마법 공격이 가능하고, 리스틀릿 (마법) 무기를 사용하는 화염 아우스터즈로 구분 된다.

캐릭터명 사전 등록은 7월 6일부터 18일까지 진행 되었고, 최종 신청자는 15,000명을 넘은 것으로 집계 되었다.

지난 주 깜짝 오픈 된 ‘스킬북 드랍율 10배 상승’ 이벤트 외에 이번 리얼 오픈을 기념해서 7월 18일부터 8월 3일까지 ‘이거 실화냐?’ 이벤트가 추가로 진행 된다. ▲ 아이템 상자 지급 : 게임 접속 시 ‘이벤트 은총 버프’가 자동으로 부여 되며, 접속 시간 1시간이 지날 때 마다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비밀의 포춘 쿠키’ 지급 ▲ 초보자 지원 : 페로나 마을의 NPC를 찾으면 버프와 종족 별로 매일 보상 지원 ▲ 스킬북 교환 : 전 월드 몬스터 사냥 시 ‘허름한 팬던트’를 얻을 수 있으며, 일정 수량을 반납하면 ‘고대 스킬북’ 등 최고 아이템으로 교환 할 수 있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박상진 본부장은 “지난 번 유저 간담회 때 약속을 드린 신규 직업을 드디어
보여 드릴 수 있게 되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 한다며, 출시를 묵묵히 기다려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소통을 강화하는 기회를 마련 하겠다.”고 말했다.

<다크에덴 : 오리진>은 소프톤엔터테인먼트의 대표작 <다크에덴>의 200년 후 시점을 재 구성한 오픈형 월드에서 RvR, PvP, PK 등 죽이는 재미를 극단적으로 강조 하면서도, 최신 게임의 트랜드에 추억을 더하고, <다크에덴 : 오리진>만의 시스템으로 녹여내 18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간단히 게임을 이해하고 몰입을 할 수 있도록 기획 제작 되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origin.darkeden.com/),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OriginDarkeden.softon/), 네이버 게임 채널링 사이트(http://origin.darkeden.game.naver.com), 한게임 채널링 사이트(http://origin.darkeden.hangam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