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이달 26일(일)까지 신청 가능, 4월부터 두 달간 홍보 활동 진행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16일(목), SNS 서포터즈 모집을 시작했다.

<검은사막>이 서비스 오픈 후 처음으로 모집하는 이번 SNS 서포터즈는 올 4월부터 약 두 달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활용해 이 게임의 재미와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한 여러 가지 홍보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검은사막>과 MMORPG 장르에 관심이 있는 이용자라면 누구든지 지원할 수 있다. 희망자들은 이달 26일(일)까지 자신의 SNS에 ‘#검은사막’, ‘#게임’, ‘#검은사막청춘로드’ 등 해시태그를 걸고 <검은사막>에 관련된 재미난 콘텐츠를 게시하면 된다.

카카오게임즈는 SNS 서포터즈로 최종 선발되는 이용자들에게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고, 활동 종료 후에는 우수 서포터즈 3명을 선발해 상금도 수여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검은사막>은 4월 8일(토) 서울에서 진행 예정인 고객 초청 행사 ‘검은사막 OASIS FESTIVAL’에 참석할 이용자도 모집한다. 참석을 원하는 이용자들은 3월 26일(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행사 세부 일정과 장소 등은 참석 대상자들에게 개별 안내된다.

SNS 서포터즈와 고객 초청 행사, <검은사막> 등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lack.game.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6년 3월 북미-유럽 서비스를 시작한 <검은사막>은 북미 최대 게임사이트 'MMORPG 닷컴' 내 1년간 최고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으며, ‘MMORPG닷컴’이 뽑은 ‘게임스컴 2016 어워드’에서 최고의 MMORPG와 최고의 부스로 선정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