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게임즈와 중국 KINGSOFT가 공동 작업한 <협객전> 공개
중국 최정상급 IP <검협정연>의 정통성 계승
박진감 넘치는 트레일러 영상 공개

123게임즈(대표 신동준)은 중국 킹소프트(대표 저우토우)와 공동개발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명품협객MMORPG <협객전>의 티저 사이트를 금일(24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킹소프트는 국내에서 <명품온라인>으로 서비스 되었던 <검협정연> 시리즈를 통해, “풍운차트” 최고 온라인게임, “금령장” 유저들이 가장 좋아하는 온라인게임 수상과 함께, 동시접속자 50만명을 기록한바 있으며, 한국에서 이미 네 차례 게임서비스를 오픈한 경험이 있는 중국 최정상의 게임 개발사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협객전> 역시, 킹소프트의 대표 IP <검협정연>의 세계관과 정통성을 계승한 무협 MMORPG 장르의 웹게임이다. 별도의 설치 프로그램 없이 화려한 이펙트와 정교한 타격감으로 다채로운 무공을 리얼하게 담아내, 뛰어난 몰입도를 자랑한다.

특히, 캐릭터 스탯 분배 기능과 스킬 트리 등 다양한 성장 방식을 차용하여 성장에 대한 자유도를 향상시킴으로써 기존의 웹게임과 차별화를 둔 것이 이 게임의 특징이다. 

123게임즈 곽진성 부장은 “이번에 공개된 티저 사이트를 통해 <협객전>의 향후 서비스 일정 및 트레일러 영상을 확인 할 수 있으며, 박진감 넘치는 정통 무협 게임의 면모와, 무당, 소림, 개방으로 구분되는 3가지 직업군의 전투 영상을 미리 맛볼 수 있어, 정통 무협게임에 목말라있던 매니아 층의 호기심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협객전>의 티저 사이트는(http://tcf.gamemania.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12월 1일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