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17일, 국산 TCG(Trading Card Game) 명가로 알려진 제오닉스(대표 이상헌)에서 신작 PC 게임 '판타지 마스터즈 2'를 선보였다.

올해로 15년 동안 서비스 중인 '판타지 마스터즈'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분위기는 계승하되, 새로운 룰과 시스템으로 무장하여 전작에 비해 더욱 이해하기 쉽고 접근성이 높아진 카드게임으로 돌아와 많은 TCG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판타지 마스터즈 2'는 이번 겨울을 맞이하여 이전과는 색다른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참여 방법은 접속과 게임을 통하여 주사위를 획득하고 획득한 주사위를 이용하여 작은 드래곤을 골인 지점까지 옮기는 일종의 '뱀 주사위' 게임이다. 각각의 타일마다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최종 지점에 도착 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겨울맞이 컨셉에 맞추어 산타 복장과 겨울을 중점으로 한 카드를 제공하여 유저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열심히 이벤트를 참여하였음에도 원하는 상품을 얻지 못하는 유저를 위해 '보너스 상자'를 준비하였고, 해당 상자를 열면 확정적으로 고등급의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지난 11월 10일,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수고에 대한 격려와 합격 응원을 함께하고자 '타이거 수험생' 카드를 발매하였다. 올해 범띠의 수험생들을 모티브로 하여 발매한 것으로 보인다. 매년 현역 고3 수험생들을 기념 하는 12간지 이벤트 유닛을 발매하는 전작의 전통을 계승하고 있다.

'판타지 마스터즈 2' 서비스 담당자는 “이번 겨울이벤트를 맞아 유저 여러분께 즐거움을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겨울이벤트에 그치지 않고 현재 준비중인 시스템 추가 및 다양한 컨텐츠 선보이고자 하니 판타지 마스터즈 2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판타지 마스터즈 2는 모바일, PC 플랫폼 연동 서비스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밸런스 패치 및 신규 에피소드 카드 발매로 다양한 덱의 구상이 가능하며, 기존 PC 버전과의 연동이 가능하기에 신규, 복귀, 기존 유저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실시간 전략 카드 배틀을 벌일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