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주간 실무 프로젝트 참여 기회
우수 수료 시 입사 기회도 주어져
18일 지스타 게임기업 채용박람회에도 참여

KOG(대표 이종원)는 ‘인턴 GROW 6기’에 참여할 미래 게임개발자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모집부문은 ▲프로그램 ▲게임디자인 ▲아트를 포함한 3개 부분이다. 서류 접수는 오는 21일부터 12월 4일까지이며, KOG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KOG는 2002년부터 인턴십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2014년부터 시작한 인턴 GROW 프로그램에는 약 40명이 수료했다. 

GROW 프로그램은 만족도 조사에서 9점 이상의 추천을 받을 만큼 지원자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게임회사 인턴 기회가 흔하지 않은 대구∙경북에서는 놓치면 안 되는 알짜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다. 

GROW는 다른 인턴십 프로그램과 달리 현재 진행 중인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개발자와 1:1로 매칭하여 실무에 대한 집중 멘토링을 받고,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다. 

좋은 아이디어를 내면 바로 채택될 만큼 열린 기회를 가지며, GROW 우수 수료자에게는 정식 입사의 기회도 주어진다.

KOG 경영관리 이규준 팀장은 “인턴 GROW는 게임 개발에 대한 자신의 목표를 현실적으로 가다듬고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좋은 기회다”며, “GROW를 통해 성장하고 싶은 게임개발지망생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KOG는 오는 18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채용박람회’에도 참여해 게임 개발자를 꿈꾸는 청년 구직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인턴 GROW 6기 모집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kog.co.kr), 블로그(blog.naver.com/kogblog)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