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신, ‘성골’ 콘텐츠와 ‘황금지대’ 던전 새롭게 추가
화룡서버와 마제서버의 서버통합 완료 후 12일(토)에 신규 서버도 추가 오픈

㈜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가 서비스 중인 웹게임 ‘대천사온라인’이 신규 콘텐츠 및 던전 추가 업데이트를 9일(수) 실시한다.

우선 신규 콘텐츠 ‘법신’과 ‘성골’이 추가된다. 195레벨 달성 시에 활성화되는 ‘법신’은 캐릭터의 속성을 증가시키고 새로운 스킬로 적에게 디버프 또는 아군에게 이로운 버프를 사용할 수 있다. 최대 7개까지 다양한 버프 스킬을 획득 할 수 있고, ‘법신승급석’과 ‘법신스킬북’은 던전 ‘황금지대’나 운영 이벤트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법신과 함께 새롭게 오픈 되는 ‘성골’ 콘텐츠도 있다. 단력속성을 증가 시켜주는 콘텐츠로 203레벨 달성 시 활성화된다. 

또 ‘황금지대’ 던전도 새롭게 신설된다. 203레벨 이상 입장할 수 있는 개인 던전으로 3급 이상의 단련정화 아이템을 비롯해 성골승급석, 법신승급석, 전령스킬북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도전 층수는 매일 자정에 리셋되고 실패한 층수는 무제한으로 도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화룡서버와 마제서버의 서버통합도 업데이트와 함께 완료된다. 이후 12일(토)에 신규 서버도 연이어 오픈 한다.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11일(금)까지 서버 통합 이벤트를 진행하고, 신규 서버 오픈 이후에는 최대 9일간 신규서버 오픈 기념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외에 게시판에 자신이 생각하는 각 직업별 매력에 대해 게시하거나 ‘대천사온라인’과 관련된 영상을 유투브에 등록하는 유저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현재 진행 중이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지난 10월 원신, 신전, 진법 콘텐츠를 추가하고, 서버 통합 및 신서버 오픈의 이벤트를 실시한 데 이어 이번 업데이트도 빠르게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대천사온라인’ 홈페이지(http://arc.noxgame.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