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대6 매치경기를 즐길 수 있는 ‘파티경기’ 새롭게 적용
‘화염족적’, ‘해변의상’ 등 신규 패션 및 장착류 아이템 추가

㈜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RPG ‘운명온라인’이 신규 콘텐츠, 패션, 아이템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일(목) 밝혔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내 ‘전장로비’에 ‘파티경기’가 추가된다. 지난 점검에서 업데이트된 통합경기의 파티버전으로 6대6 매치경기로 즐길 수 있어 유저간의 경쟁이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 기존 장착류 아이템의 상위등급 아이템과 영웅 신규 패션이 적용된다. 특히 족적 패션 중 ‘화염족적’과 의상 패션 중 ‘해변의상’은 착용 시 캐릭터의 전투력이 상승되고 각 의상, 족적마다 외형이 달라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이외에 공헌치로 구매 가능한 ‘연마승급단’과 행운룰렛 교환상품으로 ‘호박족적’도 새롭게 추가된다. 행운룰렛을 돌려 획득한 점수로 교환할 수 있는 ‘호박족적’ 아이템을 50개까지 모으면 패션으로 적용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해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영웅 콘텐츠 전투력 랭킹 이벤트’도 실시한다. 4일(목)부터 12일(토)까지 신수, 요정, 날개, 진무 등 총 9종의 영웅 콘텐츠 중 1개를 상위 순위에 랭크된 유저에게 매일 지급한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운명온라인은 6인6색의 다양한 캐릭터를 고르는 재미부터 탈것, 펫을 육성하는 재미 그리고 캐릭터별 즐길 수 있는 PVP 콘텐츠까지 유저들이 다양한 경험과 재미를 즐길 수 있어 런칭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며 “갑자기 추워진 날씨 탓에 유저들의 게임 플레이시간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큰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지난 9월 말에 녹스게임즈에서 런칭한 ‘운명온라인’은 무협소설 ‘당문육도’의 탄탄한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전통 무협 세계관에 SF(공상과학)스토리가 결합된 액션 RPG장르의 웹게임이다. 전투력과 속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성장 콘텐츠 ‘신수’와 펫 개념의 ‘요정’ 그리고 직업별 특유의 스킬을 보유한 기궁수, 성검객, 광전사, 마도사, 흑자객, 환술사 총 6개의 캐릭터가 주요 특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운명온라인’ 홈페이지(http://des.noxgame.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