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수), 신규 유니크 장비 ‘스트레이져의 망토’ 공개
‘할로윈 데이’ 맞아 다양한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26일) 새로운 유니크 장비를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규 유니크 장비 ‘스트레이져의 망토‘는 순간 이동 후 주변의 적을 모두 공격하는 능력을 가진 것으로 이용자들은 빠른 이동으로 효과적인 공격을 펼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0월 31일 ‘할로윈 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늘부터 11월 2일(수)까지 게임 최초 접속 시 ‘할로윈 캔디’ 1개를 지급하고 접속 30분을 달성하면 ‘할로윈 캔디’를 하루 최대 3개 추가 지급한다. 접속 10시간을 기록하면 ‘할로윈 영구장비 선택권’을 선물한다. 

또한, 같은 기간 전투 30분 달성 시 ‘할로윈 캔디’ 3개를 증정하고 이후 전투 30분을 추가로 진행하면 ‘할로윈 캔디’ 3개를 받을 수 있다. 

주말 이벤트를 통해 접속 60분을 달성하면 ‘할로윈 캔디’를 최대 10개 획득 가능한 ‘할로윈 캔디 주머니’를 하루 최대 2회 지급한다. 

여기에 접속 45분 마다 ‘할로윈 선물상자’가 주어지며 이를 통해 ‘할로윈 장비상자’, ‘할로윈 용병소환서’, ‘할로윈 영구장비상자’, ‘할로윈 영구용병소환서’, ‘할로윈 영구장비선택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