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 신설 서버 ‘아벨루스’, 불법 프로그램사용자 차단되는 오픈형 특화 서버로 준비
‘R2’ ‘아벨루스’, 10월27일부터 ARS전화 인증/ 이용시간 제한 두고 ‘청정 서버’로 운영
웹젠, ‘캐릭터명 선점하기’, ‘추천왕에 등극하라!’ 등 다양한 보상 이벤트도 준비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새로운 청정서버 ‘아벨루스‘를 운영한다.

웹젠은 오늘(10월 13일), 오는 10월 27일부터 운영되는 오픈형 특화 서버 ‘아벨루스‘에 대한 정보와 이벤트 내용 등을 공지하는 티징페이지(http://r2.webzen.co.kr/Events/R2spect)를 열고 운영을 시작했다. 

‘R2‘의 신설 서버 ‘아벨루스‘는 ARS 전화 인증 접속 방식을 도입해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들의 접근을 원천적으로 막고, 일주일 최대 60시간 이하의 이용시간 제한을 둔 청정서버로 운영될 계획이다. 

또한, 해당 서버는 기존 ‘R2‘의 다른 특화 서버들과 달리 서버 내 캐릭터 최고 레벨이 70레벨로 고정되고, 서버에 접속하는 게임회원들에게 최고 성능의 장비 아이템인 ‘9검 7셋’ 장비 아이템 풀세트를 지원하는 등의 차별화 된 운영서비스도 제공된다.

웹젠은 신규 서버 운영에 따른 각종 이벤트도 준비했다. 

웹젠은 오늘(13일) 오후 8시부터 10월 23일까지 ‘아벨루스‘ 서버의 캐릭터명을 먼저 등록하는 회원 전원에게 ‘트랜스폼 룬‘, ‘던전 입장권’ 등의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같은 기간 동안 자신의 고유 URL을 받아 친구나 지인에게 공유하고, 해당 URL을 통해 캐릭터명 사전 등록을 신청한 횟수가 높은 순위에 따라 최고 1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하는 ‘추천왕에 등극하라!‘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10월 26일로 정식서비스 10주년을 맞는 ‘R2‘의 게임회원들을 위한 별도의 대형 이벤트도 따로 마련해 공지할 예정이며, 전국의 ‘R2‘ 회원들과 만나고 의견을 나누는 온-오프라인 모임 및 간담회 자리도 꾸준히 확대할 계획이다. 

웹젠의 PC MMORPG ‘R2‘의 신규 서버 ‘아벨루스‘에 대한 정보 및 게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R2‘ 공식 홈페이지(http://R2.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TAG •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