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스텝엔터테인먼트(대표 양선영)가 서비스 중인 비주얼 슈팅액션 온라인 게임 ‘코즈믹아레나’에서 웹에서 즐길 수 있는 수집형 미니 게임 ‘코즈믹 걸즈’를 공개했다.

코즈믹 걸즈는 지금까지 코즈믹아레나에 등장한 54종의 미소녀 캐릭터들의 카드를 수집하는 형식의 미니 게임으로 코즈믹아레나 유저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하루 한번 ‘?’카드를 뒤집어 54종의 미소녀 카드 중 1장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참여만해도 코즈믹아레나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미니 티켓 1장을 획득할 수 있다.

코즈믹 걸즈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미니 티켓은 코즈믹아레나의 모든 유료 캡슐머신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이다. 유료 캡슐머신에서는 미소녀 캐릭터와 로봇, 무기, 유료 소비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어 코즈믹 걸즈를 이용하는 것만으로도 게임 내에 강력한 전력을 갖출 수 있게 된다.

코즈믹아레나를 서비스하는 사이버스텝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015년 12월에 코즈믹아레나가 첫 서비스된 이후 지금까지 수많은 미소녀 캐릭터들이 등장하였지만 그 중에는 현재 획득할 수 없는 캐릭터들도 있고, 새롭게 시작한 유저들이 모르는 캐릭터들도 많이 있다.”며, “코즈믹 걸즈는 유저들이 잊었거나 모르는 미소녀 캐릭터들을 다시 한번 유저들에게 선보이고자 제작한 미니 게임이니 많은 이용 바란다.”라고 밝혔다.

‘코즈믹 걸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cosmicarena.cyberstep.kr/)와 특설페이지(http://cosmicarena.cyberstep.kr/cp/cosmicgirl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