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성장 지원, 특별 이벤트 진행
신규 지역 오픈 및 콘텐츠 업데이트

㈜게임온스튜디오(대표 이광표)가 개발, 서비스 하는 무협 2D MMORPG ‘신(新)천상비’에서 15주년 기념 ‘천상비 데이’ 이벤트 및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30일(금) 밝혔다.

신(新)천상비는 매년 10월 3일을 ‘천상비 데이’로 지정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하는 만큼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까지 선보인다.

우선 캐릭터의 성장에 따라 다양한 미션과 캐릭터 변신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성장 이벤트’가 진행 된다.

또한 이벤트 상점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상점’이 오픈 되며, 게임 내 콘텐츠 참여 시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통해 게임 아이템 중 최고 등급의 기연 아이템을 응모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천상비 데이’ 이벤트와 함께 신규 지역인 ‘동방국’의 강화 지역도 선보인다. ‘동방국’의 강화 지역은 고려를 모티브로 제작해 한국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이전보다 강력한 몬스터는 물론 견갑, 요갑 방어구 등 수준 높은 보상을 습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캐릭터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는 필드 수련장의 최대 개발도 확장과 수련 효과 상승, 추가 효과 지원 등 수련장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 된다.

신(新)천상비 15주년 기념 ‘천상비 데이’ 이벤트와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1003b.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