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블루㈜(대표 조승진)가 개발 중이고,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게임 <에오스>가 신규 캐릭터 ‘팔라딘’과 공식 대표 포스터를 공개했다. 

카카오게임즈와 미스터블루는 지난 6월 <에오스> 퍼블리싱 계약 체결 이후, 게임의 콘텐츠와 핵심 재미, 이용자 환경(UI) 등 개편 업무에 착수해 10월 중 공개서비스를 목표로 재-런칭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특히, 10월 공개서비스를 통해 새롭게 추가될 캐릭터 ‘팔라딘’을 최초로 선보여, <에오스>를 기다리는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금일 공개된 <에오스>의 신규 포스터 이미지는  ‘워리어’, ‘로그’, ‘가디언’, ‘소서리스’, ‘아처’, ‘워록’ 등 6종의 기존 캐릭터와 함께 신규 캐릭터 ‘팔라딘’이 등장해 각자의 개성을 잘 표현하고 있다. 몽환적인 배경을 바탕으로, 게임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들이 각자의 무기를 들고 곧 전투에 임할 것 같은 역동적인 움직임을 담아내고 있다.

양사는 <에오스>의 핵심 재미인 인스턴스 던젼, 레이드 등의 던전 플레이 등은 더욱 강화함과 동시에, 다양한 이용자들간의 전투(PvP, Player VS Player) 시스템 제공과 무한 레벨업을 가능하게 해, 완성도 있는 웰메이드 MMORPG의 진수를 보여주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에오스>는 지난 8일 공식 오픈한 공식 티저사이트(http://eos.daum.net)와 ‘다음게임’ 내 사전 알림 페이지(http://game.daum.net/preorder/detail/index.daum?id=27)를 사전 알림 신청을 진행하고 있으며, 신청자 모두에게는 게임 내 성장에 유용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아이템 쿠폰’도 증정 예정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