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8, ‘썬 리미티드’ 캐릭터 별 최상급 무기 및 방어구 아이템 업데이트
웹젠, 각성 장비에 특수 옵션 추가해 상위 회원 만족도 높여
특정 레벨에 도달한 새 캐릭터에는 ‘엘리트 장비’ 등 고급 아이템 선물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의 PC MMORPG ‘Soul of the Ultimate Nation: Limited Edition(이하, 썬 리미티드)’의 콘텐츠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웹젠은 오늘(9월8일), ‘썬 리미티드’에 높은 능력치와 다양한 특수능력(옵션)을 더한 최상위 등급의 아이템인 ‘엘리트 4.5차 장비’를 업데이트했다. 

‘엘리트 4.5차 장비’는 무기 및 갑옷과 장갑 등의 보조장비를 포함한 총 9가지의 아이템들로 금색과 붉은색 계열의 화려한 색감을 바탕으로 각 캐릭터의 특징을 살려 디자인됐다. 

‘썬’의 ‘엘리트 4.5차 장비’는 작년(2015년) 11월에 적용한 ‘엘리트 4차 장비’에서 얻을 수 있는 특수능력과 장비의 옵션들이 크게 상향돼 게이머들에게 보다 강력한 전투효과를 제공한다. 해당 장비는 9단계까지 각성에 성공한 ‘엘리트 4차 장비’에 ‘엘리트 진화 첨가제’를 사용하면 만들 수 있다.

이와 함께 장비 각성 및 강화 시스템에 대한 보완 패치도 적용됐다. 투입한 비용에 비해 장비의 효율성이 낮았던 각성 시스템을 보완했으며, 무기와 방어구에 각각 ‘크리티컬 데미지 추가’와 ‘피격 크리티컬 데미지 감소’ 등의 특별옵션을 추가했다.

이번 각성/강화 옵션시스템을 통해 아이템 수집과 강화의 재미는 물론, 거래를 통한 경제 시스템 활성화까지 다각적인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웹젠은 ‘썬 리미티드’를 처음 시작하는 게임 회원들을 위해 100레벨부터 지정된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게임 아이템 및 ‘엘리트 장비세트’를 선물하고 있다.

새로 만든 캐릭터가 처음 100레벨에 도달하면 ‘HP증가’ 등의 효과를 지닌 ‘검정날개’ 아이템이 지급되고, 110레벨부터 175레벨 까지는 특정한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엘리트 1차’부터 ‘엘리트 2.5차’까지의 개별 ‘엘리트 장비’ 아이템이나 ‘엘리트 장비세트’가 지급된다.

웹젠 ‘썬 리미티드’의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sunonline.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