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 전통무협소설 공식 라이선스 ‘청향비’, 가을 맞이 정기 업데이트 실시
전통무협의 대가 김용 첫 소설을 60주년 기념으로 만든 웹게임 ‘청향비’

㈜아라카(대표 이석현)는 김용 무협소설 웹게임 ‘청향비(http://chb.gameguru.co.kr)’가 던전파티 등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9월 1일(목) 밝혔다. 

청향비는 가을을 맞이해 지난 번 각성과 신규 던전 업데이트에 이어, 이번엔 던전파티 관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내용은 게임 속 초월주성에 입장하여, 초월던전에서 '홍화회수호' 방을 만들어 유저간 파티를 맺어 10차에 걸친 몬스터의 침공을 저지하는 내용이다. 또한, 유저들은 '홍화회수호' 던전에서 획득한 아이템을 사용하여 신병을 강화할 수 있다.

청향비는 김용의 다른 13개의 무협 소설의 콘텐츠를 모두 접목해, 영웅문 시리즈를 포함하여 김용 소설을 읽었던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밖에, 김용 소설의 여주인공 황용, 이막수, 곽양, 소옹녀 들을 모두 한자리에 모아 무협소설에 빠져든다. 

아라카 이석현 대표는 “청향비는 무궁무진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항상 준비되어있는 게임”이라고 말하고 “가을과 함께 김용 무협 소설게임 청향비와 함께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청향비는 팍스게임, 깜놀닷컴, 네이버와 다음게임, 온게이트, 피카온 등 다양한 채널링 사이트에서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