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8~8/31, 웹젠 ‘뮤 온라인’ 여름휴가 시즌 맞이 ‘폭탄찾기 랭킹 이벤트’ 진행
미니게임 플레이하고 포인트 모으면 ‘티베톤 뮨 1레벨’ 등 고급아이템과 교환 가능
2016년 하반기 신규 콘텐츠 추가와 서비스 향상을 위해 개발 및 사업 집중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m)의 대표 PC MMORPG ‘뮤 온라인’이 ‘폭탄찾기 랭킹 이벤트’를 시작한다.

웹젠은 오늘(8월18일)부터 8월 31일까지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해 약 2주 동안 ‘폭탄찾기 랭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폭탄찾기’는 몬스터를 사냥해 수집한 카드 조각으로 미리 정해진 폭탄을 찾는 ‘뮤 온라인’ 내 미니게임이다.

‘폭탄찾기’에서는 각종 사냥터에서 구할 수 있는 폭탄카드 조각 24개를 모으면 게임 참여가 가능한 ‘카드묶음’으로 자동 교환된다. 9칸으로 구성된 사각형 중 한 곳을 클릭해 특정 숫자를 찾은 뒤 해당 숫자만큼 주변에 숨겨진 폭탄을 찾는 게임이다.

게이머는 폭탄이 숨겨져 있다고 생각되는 사각형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해 폭탄카드를 세워둘 수 있다. 단, 폭탄카드를 잘못 놓거나 폭탄을 밟을 경우 감점을 받게 된다.

웹젠은 ‘폭탄찾기 점수’를 기준으로 각 서버의 1위부터 50위까지 상위 회원들에게 ’10,000루드’, ‘+7레벨 시드스피어’ 등 게임 내 최고급 아이템들을 차등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뮤 온라인 테스트 서버/뮤 블루 아이스 서버를 제외한 모든 서버의 회원들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의 당첨자는 8월 29일과 9월 5일에 각각 공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게이머들은 오늘부터 9월 1일까지 폭탄을 터트리지 않고 미니게임을 클리어하면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http://event.muonline.co.kr/Season11Bomb)에서 누적된 포인트 점수를 사용해 ‘티베톤 뮨 1레벨’, ‘300루드’, ‘콘도르의 깃털’ 등의 고급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웹젠의 PC MMORPG ‘뮤 온라인’과 ‘뮤 블루’는 오는 8월 25일까지 ‘GO 대한민국!’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게이머들은 대한민국이 획득한 메달 수에 따라 ‘빛의 축복’을 선물 받고 경험치 상승 혜택을 통해 보다 빠른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다.

웹젠의 MMORPG ‘뮤 온라인’의 게임 정보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mu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뭔가 타고난 재능이 있는 것 같다.
bar
29 (21%)
그냥 게임을 열심히, 많이 해서 그런 것 같다.
bar
46 (34%)
PC방, 인터넷 등의 인프라가 탁월해서...
bar
45 (33%)
운빨이 아닐까?
bar
5 (3%)
기타
bar
9 (6%)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