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 전통무협소설 공식 라이선스 ‘청향비’, 가을 맞이 정기 업데이트 실시!
전통무협의 대가 김용 첫 소설을 60주년 기념으로 만든 웹게임 ‘청향비’

㈜아라카(대표 이석현)는 김용 무협소설을 웹게임으로 만든 ‘청향비(http://chb.gameguru.co.kr)’가을 맞이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8월 18일(목) 밝혔다. 

지난 봄에 오픈하여 여름방학에서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청향비는 이번 가을을 맞이해 각성과 신규 던전을 업데이트 한다. 먼저 신규 던전인 전혼각성 던전은 레벨 110등급 이상이 신비로운 던전에 입장하여 새로운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는 미션을 주어지게 되며, 전혼각성에 필요한 재료를 획득하게 된다. 그리고 추가로 전혼각성 업데이트가 되는데, 전혼각성 던전을 통해 획득한 각성점을 사용하여 전혼 무기를 각성할 수 있다. 

청향비는 이번 8월에만 실시한 업데이트 된 시스템은 '협녀' 강화 시스템인 협혼 시스템과 특수 장비인 룬 시스템과 강호대도 시스템, 염색시스템 등으로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풍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청향비는 김용의 다른 13개의 무협 소설의 콘텐츠를 모두 접목해, 영웅문 시리즈를 포함하여 김용 소설을 읽었던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밖에, 김용 소설의 여주인공 황용, 이막수, 곽양, 소옹녀 들을 모두 한자리에 모아 무협소설에 빠져든다. 

아라카 이석현 대표는 “청향비는 하면 할수록 정말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전통무협게임”라고 말하고 “무더운 여름을 잊기 위한 이번 정기 가을 이벤트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청향비는 팍스게임, 깜놀닷컴, 네이버와 다음게임, 온게이트, 피카온 등 다양한 채널링 사이트에서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