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버프와 패시브가 가능한 ‘원령’ 콘텐츠 추가
파티전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한 무기 강화 ‘신무’ 신설

㈜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는 자사 서비스 중인 웹RPG게임 ‘대천사온라인’이 신규 콘텐츠 및 코스튬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오늘 10일(수)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7월에 실시한 첫 업데이트에 이어 진행되는 두 번째 업데이트이다. 우선 원령승급단으로 강화할 수 있는 ‘원령’콘텐츠를 신규로 추가하는데, 이는 활성화 및 강화 단계에서 다양한 버프 및 패시브를 통하여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무기에 추가적인 능력치를 부여하는 ‘신무’도 신설된다. 기병던전 BOSS에서 획득한 신무돌파석을사용해야 활성화되며, 해당 콘텐츠로 던전을 클리어하기 위한 파티 요청수가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 신규코스튬 1종과 신수코스튬 ‘개구리’ 1종이 새롭게 추가되고, 낮 12에는 신규서버 ‘옥해’도 오픈 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24일(수)까지 주중, 주말, 시간대별 접속자에게 40만에서 최대 300만영력까지 매회 지급하고, 기간 내 특정 레벨을 달성하는 경우 보상을 지급한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이번 ‘원령’, ‘신무’ 콘텐츠 추가를 통해 파티전을 즐기는 유저들의 재미는 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대천사온라인의 꾸준한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대천사온라인’은 지난 7월 14일(목) 출시된 녹스게임즈의 신작 웹RPG게임으로 클라이언트 게임에 버금가는 최상의 그래픽, 화려한 이펙트, 웅장한 배경음악으로 게임의 퀄리티를 높였으며, 다양한 보스전과 방대한 콘텐츠로 그 게임성을 인정받아 꾸준히 인기몰이 중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대천사온라인’ 홈페이지(http://arc.noxgame.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