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 2종 캐릭터 각성 시스템 추가 업데이트 
네스트 내 신규 모드 오픈 및 신규 콘텐츠 추가
업데이트 기념해 오는 9월 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 실시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는 자사의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 내 2종 캐릭터에 각성 시스템을 추가로 업데이트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각성 시스템이 적용된 캐릭터는 ‘클레릭’과 ‘아카데믹’ 직업군으로, 각성 시, 각각 2종의 액티브 스킬 및 4종의 패시브 스킬 등 이전보다 강력하고 스타일리쉬한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캐릭터 각성은 90레벨의 유저가 ‘각성 퀘스트’를 받아 진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로페서K 네스트 연장수업’에 ‘하드코어’ 난이도가 오픈됐다. 93레벨 이상의 유저부터 입장 가능한 해당 난이도는 최대 4인까지 파티를 이뤄 즐길 수 있으며, 이를 클리어 시, ‘집착의 테아노 무기 및 방어구’, ‘궁극의 테아노 무기 및 방어구’, ‘강화문장 플레이트’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네스트 연습모드 6종’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번에 추가된 ‘연습모드 6종’은 초보 유저들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으로, 6종 모두 게임 내 ‘시공의 정원’에 위치해있다. 각 ‘연습모드’를 클리어 시, ‘다이달로스의 허상을 잡은’, ‘아크비숍의 허상을 잡은’등의 미션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끝으로, 길드원만의 전용 공간인 ‘길드 아지트’가 추가됐다. ‘길드 아지트’는 길드원끼리의 화합과 협동심을 다질 수 있도록 한 게임 내 공간으로, ‘길드 NPC’ 및 ‘길드 전용 상점’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컨텐츠는 매월 시즌 종료 시, ‘길드 네스트 랭킹’을 반영해 상위 10개의 길드에게만 부여된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2일까지 ‘세계 체육대회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리우 올림픽을 기념해 실시하는 것으로, 게임 내 ‘특수 보관함’을 통해 ‘세계 체육대회 응원 두건’, ‘세계 체육대회 응원 깃발’, ‘체육왕 토미’, ‘스포츠 카드 팩’으로 구성된 ‘세계 체육대회 응원상자’를 얻을 수 있다. 이 외, 한국이 메달을 따는 내용에 따라 ‘금메달 축하 상자’를 비롯한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다음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8월 출석 이벤트’가 실시된다. 유저가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한 날짜에 따라 ‘모험가용 가방 5칸’, ‘페탈 교환권 1000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드래곤네스트> 공식 홈페이지(www.dragonnes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