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수), 신규 레어 장비 3종 업데이트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 실시
30일(토), 비밀 상점 통해 ‘오멘의 투구’ 공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27일) 새로운 레어 장비를 공개했다.

이번 신규 레어 장비는 지정 위치에 얼음을 폭발 시킨 후 상대를 서서히 얼리는 ‘아이스맨 의상’, 주변 360도 범위내 대상을 공중에 띄운 후 날리는 ‘가디언 투구’, 지상에서 폭발 공격 후 공중에서 추가 공격하는 ‘스파이럴 장신구’ 등 총 3종이다.

<로스트사가>는 신규 레어 장비 출시를 기념해 오늘(27일)부터 8월 3일(수)까지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30분만 접속해도 최대 50만페소까지 획득 가능한 ‘노란 페소 주머니’를 얻을 수 있고, 전투 시간 30분을 달성하면 ‘K의 럭키메달상자’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주말에는 전투시간 10분 달성하면 ‘영구장비보급’을 지급하고, 이후 20분 단위로 ‘레어 영구장비보급’과 ‘레어장비 패키지’를 각각 추가 제공한다.

또한, 접속 시간에 따라 최초 60분 달성 시 ‘고급 메달 합성기’를 주고, 이후 120분 단위로 ‘분노의 메달 합성기’, ‘여름 메달 합성기’를 선물한다.

한편, 오는 7월 30일부터 8월 2일까지 오픈되는 비밀 상점에서는 ‘도미니온 코스튬’을 비롯해 상대의 뒤쪽으로 순간 이동해 공격하는 유니크 장비 ‘오멘의 투구’를 만나 볼 수 있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