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6일(화)부터 30일(토)까지 5일간 2차 비공개 테스트 진행
1차 CBT에 없었던 PVP, RVR 모드 등 선보여
테스터 모집 이벤트 통해 노트북, 모니터, 태블릿PC, 문화상품권, 피규어 등 증정

누리텔레콤(대표 조송만)의 게임 자회사 누리스타덕스는 MMORPG 온라인 게임 ‘와일드버스터(Wild Buster)’의 2차 비공개 시범테스트(이하 CBT)를 7월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와일드버스터’의 2차 CBT는 오는 7월 13일부터 테스트 마지막 날인 3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만 15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지난 1차 CBT에 참여한 유저들은 별도의 모집 절차 없이 참여 가능하다.

1차 CBT 이후 약 반년 만에 찾아온 ‘와일드버스터’는 군대와 SF, MMORPG가 조합된 새로운 장르의 쿼터뷰 액션게임이다. MMORPG의 육성과 커뮤니티 요소에 액션과 컨트롤을 결합시켜, 그 중 장점만을 취합해 새로운 시도를 모색했다. 

역동적인 액션과 호쾌한 타격감은 쿼터뷰에 의해 더욱 빛을 발한다. 개성 넘치는 20종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은 캐릭터 트리 시스템으로 인하여 생명력을 더하며, 캐릭터를 많이 키워낼수록 더 강해지게 되므로 캐릭터 육성의 재미도 즐길 수 있다.

캐릭터의 성장에 따라 계급 역시 높아지는데, 각 계급에 따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침공과 거점방어, 난민 구출, 대규모 침공전 등 다양한 모드를 지원한다.

이번 2차 CBT에서는 1차 CBT에 없었던 PVP와 RVR 모드를 새로이 선보일 계획이며, 다양한 콘텐츠를 문제없이 즐길 수 있게 최적화 작업과 향상된 편의 기능 구축에 신경을 썼다. 1차 CBT 내용에 불만이었던 참여자들도 만족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와일드 버스터’ 2차 CBT에 맞춰 홈페이지에서는 테스터 모집 이벤트인 ‘작전명 오하라!’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노트북, 모니터, 태블릿PC, 그래픽카드, SSD, 문화상품권, 와일드버스터 피규어 등을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7월 13일부터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와일드버스터 공식 홈페이지: http://www.wildbuster.com/

[온라이프]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