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 ‘라테일’ 신규 직업 업데이트 티저 페이지 오픈
신규 직업 ‘데미갓’ 원화 및 라테일 대표 애니메이션 영상 확인 가능

㈜액토즈소프트(대표 장잉펑)는 자사의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의 신규 직업 업데이트에 관한 티저 페이지를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티저 페이지(http://latale.happyoz.com/event/2016/teaser/index.asp)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직업 ‘데미갓’ 원화와 새롭게 제작된 ‘라테일’의 대표 애니메이션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원화에는 신규 직업 '데미갓'의 신비로운 모습이 담겨 있다. '데미갓'은 태세 변환에 따라 기다란 ‘매직로드’를 사용해 스타일리쉬한 근접 전투를 선보이거나 원거리 광역 공격을 시도하는 강력한 마법형 직업으로, ‘수도사’와 ‘배틀로드’, ‘어벤져’를 거쳐 전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라테일’의 대표 애니메이션이 공개됐다. 1분 30초 분량에 해당 영상은 ‘라테일’의 화려한 액션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된 것으로, 게임 내 히로인 ‘이리스’가 몬스터들에게 쫓기는 내용으로 시작해 위험에 빠진 ‘이리스’와 주변 동료들을 구해내는 ‘데미갓’의 내용을 담았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신규 직업을 포함한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맞아 5월부터 두 차례 사전 공개 페이지를 통해 일부 내용을 공개했다. 이번 티저 페이지 공개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주 단위로 공개되는 새로운 페이지를 통해 이번 ‘데미갓’ 업데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사업본부 정수진 사업팀장은 “여름방학을 맞아 강력한 신규직업 ‘데미갓’ 업데이트를 준비하였으며, 이에 앞서 티저 페이지 및 동영상을 우선 공개하게 됐다”라며 “2년여 만에 공개되는 마법형 직업 ‘데미갓’을 통해 올 여름 즐거운 추억을 함께 만들어 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