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툽(대표 김현)은 감성 MORPG ‘타르타로스 : 리버스’의 CBT 게임테스트를 23일 성황리에 종료 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21일(화) ~ 23일(목)까지 총 3일간 게임 테스트를 실시한 ‘타르타로스 : 리버스’는 이벤트 오픈 1주일 만에 9만여명이 이벤트페이지를 방문하였으며, OBT 전까지 회원가입 이벤트가 진행되어 회원가입자 수는 계속 증가될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는 게임의 안정성에 대한 검증과 컨텐츠에 대한 유저들의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유저들의 개선 요청 사항을 테스트 기간에 실시간으로 반영함으로써 함께 호흡하는 운영을 진행하였고 타르타로스 : 리버스만의 감성 시나리오와 캐릭터를 선보여 게임에 대한 호감도를 높이고 정식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마크툽 관계자는 “총3일간의 짧은 테스트 기간이었지만 많은 유저분들께서 참여해 주셔서 ‘타르타로스 : 리버스’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게임 테스트에 참여 해 주신 유저분들께 감사 드리고, 부족한 부분을 개선하여 더 나은 모습으로 정식서비스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타르타로스 : 리버스’는 공식카페를 통해 정식 서비스 전까지 유저들과의 소통을 계속 진행할 예정이며, 게임 테스트 종료에 대한 아쉬움과 정식서비스에 대한 기대 글이 계속 게재되고 있어 ‘타르타로스 : 리버스’에 대한 뜨거운 관심은 계속 될 예정이다. 

‘타르타로스 : 리버스’는 이번 테스트 기간 동안 나온 다양한 유저 의견을 수렴하여 개선하고 ‘타르타로스 : 리버스’를 처음 접하는 이용자분들을 위한 안내 및 편의 기능을 보완하여 향후 정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타르타로스:리버스’ CBT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tartaroscbt.funple.com/tartaros/cbt) 및 ‘타르타로스 : 리버스’ 공식카페(http://cafe.naver.com/rebirth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