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종족 업데이트 ‘오키드나의 증오 – 워본과 드워프’ 이미지를 선보여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의 Dynamic MMORPG ‘아키에이지’가 신규 종족 업데이트 ‘오키드나의 증오’의 메인 컨텐츠인 ‘워본’과 ‘드워프’의 영상을 공개했다. 

‘아키에이지’ 신규 종족 업데이트의 타이틀은 ‘오키드나의 증오’로, 재림한 악마 여왕 ‘오키드나’가 전쟁을 일으키기 위해 이끄는 군대 ‘워본’과 이 전쟁을 막기 위해 참전한 ‘드워프’가 등장한다는 설정이다. ‘워본’은 ‘하리하라 대륙’ (동대륙), ‘드워프’는 ‘누이아 대륙’(서대륙) 소속의 신규 종족으로 이번 업데이트에 등장하게 된다. 지난 11일(토) 진행한 ‘아키에이지 고객 간담회’에 신규 종족의 영상 공개 당시 참석자들은 탄성을 지르며 기대감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지난 15일(수) ‘오키드나’가 등장하는 티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신규 종족 업데이트를 향한 행보에 나서고 있다. 이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으로 각종 온라인 게임 인기 순위에서 상승세를 기록 중이다. 

아키에이지’는 7월 13일(수) 예정인 신규 종족 업데이트 ‘오키드나의 증오’의 메인 콘텐츠인 ‘워본’과 ‘드워프’의 공개 외에 더욱 많은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아키에이지’ 게임 및 여름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홈페이지(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