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선전, 토너먼트전, 결승전으로 진행되는 신규 PVP콘텐츠 ‘주신경기’
1~10단계의 캐릭터 승급 콘텐츠 ‘법기승급’ 추가

㈜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의 웹RPG ‘아재온라인’이 ‘주신경기’ 등의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새롭게 업데이트를 21일(화)에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설되는 신규 PVP콘텐츠 ‘주신경기’는 매주 목,일 오후5시부터 30분간 진행되는 유전간 랭킹전으로 75이상 레벨의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예선전, 토너먼트전, 결승전 이렇게 3단계로 진행되며 매 단계별로 개인PK 또는 팀전으로 치뤄진다. 최종적으로 우승한 1위에게는 최강 환수 외형을, 상위 1~3위 유저에게는 강력한 칭호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랭킹 상위에 오르지 못한 참여자에게도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캐릭터 승급 콘텐츠 ‘법기승급’도 추가된다. 1단계부터 최대 10단계까지 승급 가능하며,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단계를 확장할 예정이다. 

이외에 ‘아재’들에게 게임 재미를 더해줄 이벤트성 콘텐츠도 있다. 일정량의 수정을 소비하여 희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스톤골드’는 6월 30일(목)까지, 선물 받은 안개꽃에 따른 매력치를 대결하는 ‘불꽃랭킹’은 7월 4일(월)까지 진행한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런칭 이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라고 말하며 “아재온라인을 사랑하는 유저들이 이번에 추가된 콘텐츠를 통해 더욱 게임을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커뮤니티 게시판에 재미있는 아재개그나 아재들의 어릴 적 꿈을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게임아이템을 지급하고, 30일(목)까지 게임 속에서 맺어진 인연과의 사연 및 스크린샷을 공개하는 유저 50명에게 선물을 준다. 

‘아재온라인’은 아재들을 위한 힐링 RPG를 표방하는 웹게임으로 지난 5월 17일(화)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편의성 높은 게임진행과 타게임에서 볼 수 없던 ‘무료 콘텐츠 승급 시스템’으로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보스전, 영웅던전과 같은 콘텐츠까지 갖춰 다양한 취향의 ‘아재’를 모두 만족 시킬 수 있는 게임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재온라인’ 홈페이지(http://aj.noxgame.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