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의 Dynamic MMORPG ‘아키에이지’가 여름 업데이트 ‘오키드나의 증오’를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키드나의 증오’ 티저 영상에는 음산한 성 안에서 어두운 기운을 풍기는 금발머리의 여인이 등장해 ‘내가 돌아왔어’라고 말하며 긴장감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 여인은 ‘아키에이지’ 런칭 전 공개됐던 스토리 티저 영상에 ‘왜 이제 왔어’라고 묻던 ‘오키드나’. 이전 공개됐던 스토리 영상 중 ‘오키드나’가 워본의 여왕으로 군림하는 장면이 이미 등장한 바 있어 방대한 ‘아키에이지’에 대한 세계관과 스토리도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영상이 끝났다고 생각된 순간 쿠키 영상으로 갑자기 등장하는 로봇과 캐릭터가 변화하는 모습의 영상도 눈길을 끈다. 

엑스엘게임즈의 ‘아키에이지’ 사업팀 김안나 팀장은 “짧지만 ‘아키에이지’의 여름 업데이트에 대한 강렬한 인상을 드리고자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이 끝나고 나오는 쿠키 영상을 통해 어떠한 콘텐츠가 업데이트될 예정인지 유추하는 재미도 느끼실 수 있기 바란다” 전했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이번 티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7월 13일(수) 예정인 ‘오키드나의 증오’ 여름 업데이트의 콘텐츠를 본격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아키에이지’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홈페이지(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