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4일부터 19일까지 6일간 오픈형으로 진행
모니터, 그래픽카드, 헤드셋 등 경품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위플게임즈(대표 송길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FPS(1인칭 슈팅)게임 ‘아이언사이트’가 금일부터 첫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베타 테스트는 금일 6월 14일부터 19일까지 6일간 진행되며, 오픈형으로 15세 이상 이용자라면 누구나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시간은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18일(토) 오후 2시부터 19일(일) 오후 10시까지는 중단 없이 진행된다. 

이번 베타 테스트에서는 총 5개의 게임모드, 8개의 맵을 경험해볼 수 있으며, 핵심 요소인 드론을 비롯 특수 수류탄, 다양한 부착물을 통한 개성 넘치는 무기와 캐릭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전장 역시 주류를 이루는 대칭형 구조의 맵에서 벗어나 움직이는 구조물 등 다양한 변수로 전투의 흐름이 변화하는 ‘아이언사이트’만의 독특한 재미를 경험해 볼 수 있다. 

한편, ‘아이언사이트’는 베타 테스트 기간 내 4가지 미션을 달성하고 획득한 전투게이지로 모니터, 그래픽카드, 헤드셋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션은 출석체크, 일정 레벨달성, 총기 선호도 조사, 테스트 참여 후기 등이다. 

‘아이언사이트’의 베타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ironsight.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1'
  • ?
    데스볼 2016.06.25 14:57
    게임 해보니 괜찮게 잼있던데...문제는 하다가 팅기는게 문제;; 테스트다 보니 고쳐지겠지만...오픈하면 괜찮음

~2018-11-27 (결과 보기)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