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 전통무협소설 공식 라이선스 ‘청향비’, 신규시스템 9가지 업데이트
신작 웹게임 청향비, 유저간 토너먼트, 탈것 결의 등 업데이트

㈜아라카(대표 이석현)는 중국 김용 전통무협소설 ‘서검은구록’을 웹게임으로 만든 ‘청향비’가 유저간 토너먼트 시스템 등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5월 26일 밝혔다.

업데이트 내용은 보유중인 신병을 진급할 수 있는 강화 시스템인 병혼 시스템과 탈것을 더욱 강화하는 탈것 별자리 시스템, 레벨 70이상 친밀도 3,000이상의 친구와 결의를 맺는 결의 시스템, 결의를 맺은 후 개방되는 강화 결의옥패 진급시스템 등이 게임을 더욱 박진감 넘치게 한다. 이외에도, 105급 이상 새롭게 추가되는 날 것 시스템과 예선전과 32강전을 통해 결승까지 가는 천하제일무림대회를 무림쟁패 시스템으로 유저간 게임 속 무공 겨룰 수 있게 했다.

청향비는 김용의 다른 13개의 무협 소설의 컨텐츠를 모두 접목해, 영웅문 시리즈를 포함하여 김용 소설을 읽었던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밖에, 김용 소설의 여주인공 황용, 이막수, 곽양, 소옹녀 들을 모두 한자리에 모아 무협소설에 빠져든다.

아라카 이석현 대표는 “청향비는 유저간 커뮤니티를 중시하는 전통무협게임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서로 경쟁과 연합을 할 수 있게 한 점이 특징”이라고 말하고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시즌2 정도의 최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반응이 좋아 다시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청향비는 깜놀닷컴, 네이버와 다음게임, 온게이트, 피카온 등 다양한 채널링 사이트에서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