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0, ‘뮤 온라인’, ‘프리미엄 뮨’ 아빠곰’ 등 세 가지 신규 뮨 업데이트
5/10~5/26, 이벤트 몬스터 통해 ‘알’ 모으면 신규 뮨과 게임 아이템 획득
웹젠, ‘뮤 레드’ 서버 통합으로 다시 부활한 ‘위글 서버’ 게임 회원 호응 높아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의 PC MMORPG ‘뮤 온라인’에서 5월을 맞아 ‘알을 품은 몬스터 이벤트’를 준비했다.

웹젠은 어제(5월 10일) ‘뮤 온라인’에 ‘아빠곰’, ‘엄마곰’, ‘애기곰’ 등 세 가지 신규 ‘뮨’을 추가하고, 오는 5월 26일까지 특정 몬스터를 사냥하면 신규 ‘뮨’과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알을 품은 몬스터’ 이벤트를 시작했다.

‘프리미엄 뮨’ ‘아빠곰’과 ‘일반 뮨’ ‘엄마곰’, ‘애기곰’은 특정 요일이나 시간대에 따라 공격력/마력/저주력/공격속도 등 기본 능력치가 증가한다. ‘뮤 온라인’은 신규 뮨의 등장을 기념, 6월 5일까지 약 4주간 기본능력의 약 5~20배의 추가 능력치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뮨’은 게임 내에서 사냥을 돕는 일종의 ‘펫’으로, ‘뮨’들의 여러 특성을 활용하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 나갈 수 있고, ‘뮨’의 종류에 따라 PvP에도 적용시킬 수 있다. 같은 종류의 ‘뮨’끼리 조합해 성장시킬 수 있으며, 강화를 거쳐 진화시킬 수도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5월 10일~5월 26일) 동안 특정 시간, 특정 사냥터에서 출현하는 ‘달토끼’, ‘복주머니’, ‘불꽃유령’ 등 3종의 이벤트 몬스터를 사냥하면 얻을 수 있는 알을 통해 새로 추가된 ‘일반 뮨’이나 ‘혼석’, ‘영석’, ‘진화의 돌’ 등의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다. 

‘프리미엄 뮨’ ‘아빠곰’은 같은 기간 동안 인게임 샵에서 판매하는 ‘몬스터 소환서’를 사용하면 등장하는 ‘황금 고블린 몬스터’를 사냥해 획득할 수 있다. 또 ‘황금 고블린 몬스터’를 사냥하면 ‘프리미엄 뮨’ ‘아빠곰’을 포함한 다섯 개의 ‘뮨’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웹젠은 지난 4월 28일, ‘뮤 레드’의 서버 중 3개 서버를 ‘위글’로 통합, 유저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위글 서버’에서는 30% 추가 경험치 획득이 가능해 게이머들의 보다 빠른 레벨업 환경을 제공했다.

웹젠의 PC MMORPG ‘뮤 온라인’의 자세한 정보와 ‘알을 품은 몬스터 이벤트’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mu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