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 (대표 송재경)의 Dynamic MMORPG ‘아키에이지’가 어린이날 이벤트인 ‘꼬꼬마 아키유치원’을 진행한다. 

‘꼬꼬마 아키유치원’ 이벤트는 5월 5일(목) 어린이날 ‘아키에이지’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이벤트 아이템인 ‘포장된 꼬꼬마 노란 모자’를 지급하는 행사로 계정당 1회 최초 접속 캐릭터의 우편으로 배달된다.

배달된 아이템의 포장을 해제하면 ‘꼬꼬마 노란 모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와 동시에 ‘병아리떼 쫑쫑쫑 봄나들이 갑니다’ 업적을 달성할 수 있다. 업적 보상으로 ‘정성껏 포장했습니다’가 지급되는데 ‘저승 방어군의 의지: 전투형’, ‘둔의 가호’, ‘신비로운 행운의 돌’ 등을 얻을 수 있다.

엑스엘게임즈 AA사업팀 김안나 팀장은 “비록 18세 이용가 게임이지만 ‘아키에이지’ 이용자들이 잠시나마 동심을 돌아보았으면 하는 마음에서 어린이날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임시 공휴일이 포함된 나흘간의 연휴 동안 노란 모자를 착용한 캐릭터와 함께 ‘아키에이지’를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어린이날 이벤트 외 출석일수에 따라 100% 프리미엄 혜택 이용권을 지급하는 “브라보아키라이프” 와 게임 내 아이템을 통해 무한으로 캐릭터 외형을 변경할 수 있는 ‘무한 미용데이’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세 내용은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