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EiNTER( 대표 한성택)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겟앰프드"에서 서비스 14주년을 맞이하여 신개념 기프트 카드 ‘펀플카드’를 통해 다채로운 재미와 더욱 풍성한 혜택을 유저 분들께 제공할 예정이라고 5월 2일 밝혔다.

겟앰프드 서비스사인 준인터(대표 한성택)와 펀플카드 서비스사인 마크툽(대표 김현)은 지난 3월 28일 제휴 사업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준인터 관계자는 “겟앰프드는 2002년 서비스를 시작으로 2009년 누적 가입자 1,600만 명에 달하는 인기를 구가했던 게임으로 올해로 벌써 서비스 14주년을 맞이하는 장수 온라인 게임이다.”라며 짤막한 게임 소개를 전했다. 

또한, 이번 펀플카드 제휴 사업 계약을 통해 기존 유저층을 확대하는 동시에 새로운 액세서리, 아이템 등을 출시하여 다양한 조합과 신선한 공격 패턴을 통해 화끈한 타격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마크툽 관계자는 “2016년 겟앰프드를 시작으로 다양한 게임사의 게임들을 펀플카드로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경기 침체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PC방 점주 분들의 매출 증진에 일조하고자 최선을 노력을 다할 것이다.”는 올해 포부를 밝혔다.

서비스 14주년을 맞이한 ‘겟앰프드’와 신개념 기프트 카드 ‘펀플카드’는 제휴 사업을 통한 새로운 변화와 도약을 준비하고 있으며, 겟앰프드 펀플카드는 이르면 올해 상반기 발매가 예상되며, 전국 1,200여 펀플스토어 판매제휴 PC방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펀플스토어 공식 사이트(www.funple.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2018-06-25 (결과 보기)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