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게임즈(대표 홍준수) 게임포탈 블러드온라인이 그랜드오픈 이후 상승세를 타면서 신규서버를 오픈했다. 

‘블러드온라인’은 별도의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나 설치 없이 ‘GAME START’만 클릭하면 플레이가 가능한 웹 게임으로, 화려한 액션과 하드코어한 전투, 피가 튀는 이펙트, 특유의 아이템 획득의 맛을 겸비한 RPG 게임이다.

‘블러드온라인’은 지난 4월 26일 그랜드 오픈 이후 유저들의 호평을 받으며 신규서버를 오픈했다. CBT기간 공개되었던 각종 전장과 함께 제왕쟁탈, 수정동굴 등 새로운 방식의 PVP컨텐츠들이 연이어 극찬을 받으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또한 보스사냥으로 포인트를 얻고 합성을 통해 상위 장비를 얻을 수 있어 초보자도 천천히 장비를 모두 갖춰갈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또한 던전별, 필드별 보스가 매우 많기 때문에 유저들은 끊임없이 보스를 사냥하고 장비 합성에 도전하며, 특유의 강화시스템 또한 유저몰이에 한 몫을 했다. 일반 강화석들을 모아 상위 강화석 합성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냥만 열심히 한다면 전투력 상승에 아무런 지장이 없어 무과금, 소과금 유저들 에게도 환대를 받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들도 매력적인 부분이 많이 눈에 띈다. 유저들이 클릭만 하면 누적수를 통해 아이템을 지급하는 헌혈이벤트를 필두로 하여 약 8종의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보스사냥, 목표달성 등 인게임에서 직접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들 외에도 추가로 핫타임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어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쉴 틈 없이 즐겁게 한다.

‘블러드 온라인’ 관계자는 이번 신규서버를 오픈하며, “보다 원활한 환경에서 부족함 없이 게임하실 수 있도록 여러가지 방향으로 논의하고 개선하겠다”며 “신규서버 오픈을 축하해 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를 표하며 보다 게임에 집중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전했다.

‘블러드온라인’의 게임 정보 및 서버오픈 일정, 이벤트 참여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l.noxgam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