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의 대규모 세션제 게임 ‘문명 온라인’이 우수 도우미 선거 이벤트 공약 이행 결과를 공개 했다.

4.13 총선거 선거철을 맞아 진행한 이번 이벤트는 ‘문명 온라인’의 게임 도우미들이 노래와, 코스튬 플레이, 댄스 영상 등의 공약을 걸고 홈페이지 방문 이용자를 대상으로 투표를 진행하는 이벤트였다.

‘문명 온라인’의 게임 도우미란 게임에 접속했을 때 도와주는 게임마스터로 현재 4개 문명에 각각 2명씩 총 8명의 도우미가 게임 내에서 신규 유저들의 플레이 가이드 및 안내를 돕고 있다.

선거 결과에 따라 게임 도우미들은 스파이럴 캣츠의 코스튬 플레이로 주목을 받았던 4개 문명 보좌관의 의상을 직접 입고 촬영한 이미지와 더불어, ‘문명 온라인’의 메인타이틀 곡인 ‘Song of the Mountain’의 MR에 맞춰 직접 부른 영상과 댄스까지 다양한 공약을 실천하고 이를 공개했다.

이번 선거 공약 이벤트를 기획한 권기중 문명 온라인 운영 파트장은 “선거철임을 감안해 게임 도우미들과 이용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고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과의 거리감을 좁히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명 온라인’은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 2K의 전략 게임, '시드마이어의 문명'을 대규모 대전 온라인 게임으로 재탄생 시킨 작품이다. ‘문명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civilization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