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개성적 일러스트와 티저 속 은발머리 미녀 사진 확인 가능 
오픈 축하 글 남기면 유저 전원에게 1,000리라 보상
홈페이지 오픈을 시작으로 공식 론칭 일정 스타트 

(주)팡게임(대표 지헌민)은 텐센트 최초의 3D 서양식 판타지 웹RPG <MOST>의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MOST>는 디아블로풍 서양식 판타지 배경에 하이퀄리티 그래픽과 감미로우면서도 웅장한 오케스트라 BGM이 일품인 FULL 3D 액션 MMORPG다. 특히 무협이 아닌 온라인게임으로 즐겼던 판타지 세계관을 웹게임에서 다시 즐길 수 있다는 기대감에 웹게임 매니아들의 관심이 뜨겁다.

신규 오픈된 <MOST>의 홈페이지에는 판타지 느낌이 물씬 풍기는 개성적인 캐릭터 일러스트와 더불어 게임에 대한 내용이 꽉 공개되기 시작하면서 본격적인 론칭 준비가 끝났음을 보여주고 있다.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도 준비됐다. 팡게임은 <MOST>의 오픈을 기념하여 25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공식 홈페이지의 자유게시판에 축하 글을 남긴 유저 전원에게 정식 오픈시 1,000리라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특히 홈페이지 이벤트 배너에서는 향후 벌어질 흥미진진한 사건들과 파워풀한 전투 장면을 예고하는 티저 영상에서 활약을 펼쳤던 외국인 배우의 아름다운 코스프레 사진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최고의가장’ ‘딸바보’, ‘아들바보’ 등 '가족의 소중함'을 테마로 삼성 55인치 커브드TV와 같은 푸짐한 상품이 걸린 사전등록 이벤트도 정식 출시 전까지 계속 진행 중이다. 

팡게임 관계자는 <MOST>는 판타지적인 배경과 뛰어난 그래픽과 사운드 때문에 대작 판타지 PC온라인게임을 즐기던 유저들이 아무런 거리낌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대작 게임에 걸맞은 완벽한 서비스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마쳤으니 ‘MOST’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캐릭터 소개와 게임가이드 등 많은 부분이 공개된 대작 웹RPG <MOST>. 게임 내용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o.gl/ezVsb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