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10명 팀 구성하여 상대팀 ‘쿠마스 대장’ 처치하면 승리하는 방식 
20레벨 이상 유저 누구나 참여 가능, 다양한 요소 활용한 전략 전투 재미 선사
승리 팀 전원에게 경험치 및 게임머니 선물, 28일까지 재료 아이템 추가 증정

㈜넥슨(대표 박지원)에서 서비스하고 블루홀(대표 김강석)이 개발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테라’에서 14일 신규 전장 ‘쿠마스의 놀이터’를 업데이트 했다. 

놀이터 배경의 색다른 분위기를 선사하는 ‘쿠마스의 놀이터’는 최대 10명이 팀을 이뤄 아군의 ‘대장 쿠마스’를 보호하는 동시에 상대팀의 대장을 처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20레벨 이상의 유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전장 입장 시 캐릭터가 모두 ‘아기 쿠마스’로 변신해 상대팀을 공격하게 된다. 

특히, 캐릭터의 체력을 회복시켜 주는 ‘회복의 마석’ 지점 등 다양한 요소를 활용해 전략 전술을 펼칠 수 있다. 

‘쿠마스의 놀이터’에서 승리한 팀 전원에게는 전장 참여에 따른 경험치 및 게임머니를 보상으로 제공하고, 하루 동안 경험치가 100% 증가하는 ‘고속성장 100’과 9단계 강화석 등 풍성한 혜택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승리한 쿠마스의 상자’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오는 28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통해 승리한 팀원에게 마석 등 다양한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쿠마스의 선물’을 지급한다. 

‘테라’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era.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2018-09-30 (결과 보기)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