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한 조작법, 시원한 타격감 특징인 퍼즐 게임 신작
‘폴라폴라’ 알리기에 함께 할 이용자 마케터 모집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5성급 영웅 카드 등 선물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20일(금) 모바일 캐주얼 퍼즐 게임 신작 ‘폴라폴라(POLAPOLA) for Kakao’(개발사 올마이티게임즈)를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했다. 

간편한 조작법과 시원한 타격감이 특징인 ‘폴라폴라’는 동일한 색깔의 블록을 3개 이상 이어 발사체를 만들고 이를 사용해 몬스터를 공격함으로써 점수를 올리는 방식의 퍼즐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4개 이상의 블록 연결 등의 특정 조건을 만족시켰을 경우에 생성되는 스페셜 블록, 파이어 블록, 레인보우 블록 등을 적극 활용할 경우 보다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제한 시간 증가, 추가 점수 제공 등의 특수 능력을 가진 동물 캐릭터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면 보다 유리한 조건에서 친구들과 점수 경쟁을 펼칠 수 있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간단한 방식의 퍼즐 게임이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현재 흥행 질주 중에 있는 자사의 또 다른 퍼즐 게임 신작 ‘모두의쿠키’ 못지 않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넷마블은 블로그 활동 등을 통해 ‘폴라폴라’와 북극 알리기에 함께 할 30명의 이용자 마케터를 모집한다. 이에 관심이 있는 이용자들은 ‘폴라폴라’ 공식 카페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와 함께 오는 4월 14일(화)까지 게임 내 스테이지 모드를 즐기는 과정에서 획득이 가능한 트로피를 60개 모은 이용자들에게 5성급 영웅 카드를 선물하는 등의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폴라폴라’는 카카오 게임하기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arblepola)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


적당한 거 맞음
bar
0 (0%)
조금 낮춰야 한다
bar
4 (40%)
대폭 낮춰야 한다
bar
5 (50%)
기타
bar
1 (10%)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