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쉽’, 0.8.8 업데이트와 함께 4주년 기념 첫 승리시 특별한 선물 제공
신규 군함 추가 및 몰입감 강화한 시스템 개선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의 해상 전투 MMO 게임 ‘월드 오브 워쉽(World of Warships)’의 4주년을 맞이하여 0.8.8 업데이트와 함께 4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각 10단계 군함으로 첫 승리 달성시 고급 화물이 지급되고 9단계 이하 군함들도 첫 승리시 특별 신호기, 기념일 위장 등 특별한 보상이 제공된다. 또한 네 개의 지령을 모두 완수하면 무작위 6단계 프리미엄 군함이 포함된 보급 화물을 얻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영국과 미국의 10단계 전함 Thunderer와 Ohio가 새롭게 등장한다. Thunderer는 자매함 Conqueror보다 함포 구경이 크고 공격력과 명중률이 우수하며 재장전 시간이 짧은 것이 특징이다. Ohio는 457mm 함포 8문과 강력한 부함포를 지니고 있으며 재사용 시간이 짧은 군함 수리반 소모품을 사용하고 뛰어난 장갑을 지니고 있어 근거리와 중거리 전투에 적합하다. 

또한 매 시즌마다 프리미엄 군함으로 교환 가능한 석탄을 최대 1만 개 획득할 수 있는 랭크 스프린트의 시즌 8과 시즌 9도 이어서 진행되고, 3대 3 전투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클랜 난투도 2회 진행된다. 이와 함께 보다 사실적이고 몰입감 있는 전투를 위한 시각 및 오디오의 개선, 금화로 구매 가능한 군함 추가로 확장된 무기고, 지도와 모드의 업데이트 등 다양한 개선 사항이 적용되었다. 

오는 21일 새벽 1시(UTC 20일 16:00)에는 4돌 생일을 맞아 월드 오브 워쉽의 향후 계획을 발표하는 스트리밍 방송을 생중계한다. 방송 중에는 프리미엄 군함을 비롯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쉽’ 공식 홈페이지(https://worldofwarships.asi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