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번째 캐릭터 ‘세트’ 업데이트 앞두고 사전생성 이벤트 진행
세트 캐릭터 및 닉네임 생성 시 ‘세트 얼리버드 상자’ 제공
사전계약 참가자에게 4만원 상당 아이템과 넥슨캐시(2천 원) 지급

㈜넥슨(대표 이정헌)은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의 15번째 신규 캐릭터 ‘세트’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생성 이벤트를 시작했다. 

넥슨은 이달 19일까지 세트를 미리 만들 수 있는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름을 빼앗긴 괴물로 불리는 세트(비스트)는 치명적인 손톱 ‘세크메트’를 주무기로 쓰는 사냥터지기팀의 다섯 번째 요원이다. 

이벤트 기간 중 세트 캐릭터와 닉네임을 만든 클로저에게는 아이템 6종이 담긴 ‘세트 얼리버드 상자’를 지급한다. 상자에는 ‘코스원샷+12 X1’, ‘리애니메이터 X20’, ‘완벽한 PNA 진화키트 X2’ 등 캐릭터 성장을 돕는 아이템이 들어있다. 

피로도 10이상 던전을 비롯 티어매트 대책실, 대정화 작전 던전을 클리어하면 ‘세트왕국의 보물상자’를 제작할 수 있는 ‘잘 구워진 크림빵’을 받는다. 보물상자는 ‘유니온 엘리트 육성코스 15일 계약권 X1’ 등 아이템 7종으로 구성돼 있다. 

또 게임에 등장하는 몬스터인 차원종을 물리치면 네 단계에 걸쳐 세트의 광폭화(변신) 모습이 처음 공개된다. 차원종을 처치할 때마다 ‘메이드 오세린 계약권 5일’, ‘초월의 비약 X1’, ‘리얼 플래티넘 드라이버 X1’ 등 아이템이 지급된다. 

세트 사전계약에 참가한 클로저는 ‘낭만적인 트렌치코트 A타입 3성 풀세트(무기한·5파츠)’, ‘전설의 레전드 펫 랜덤상자(거래불가)’, ‘클로저 엘리트 육성코스 7일권’ 등 4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20일 세트 캐릭터 업데이트 후 게임에 접속한 사전계약 참가자에게는 ‘넥슨캐시(2천 원)’, ‘코스원샷+13(거래불가)’, ‘지고의 날개 권능·미니 권능 상자(거래불가)’ 등 아이템을 준다. 

클로저스 신규 캐릭터 세트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